Q 채용시기는 언제인가요? Q 입사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Q 입사지원서는 수정할 수 있나요? Q 비밀번호는 어디서 수정하나요? Q 채용에 필요한 서류는 언제 제출하나요? Q 채용전형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Q  채용시기는 언제인가요?

A  재원푸드는 수시채용을 원칙으로 합니다.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채용모집안내를 참고하셔서 지원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Q  입사지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A  재원푸드 홈페이지의 [채용공고]를 확인하신 후, 공고 하단에 위치한 [지원서 작성] 버튼을 눌러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 온라인 지원만 접수 받으며, 우편이나 직접 방문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.

Q  입사지원서는 수정할 수 있나요?

A  작성한 지원서를 임시저장 하셨을 경우, 접수 마감 전까지 [지원서 확인 및 수정]에서 입사지원서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최종 제출한 지원서는 수정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Q  비밀번호는 어디서 수정하나요?

A  [지원서 확인 및 수정] 접속 → [비밀번호 찾기]버튼 클릭 → 이름,생년월일,이메일 입력 → 비밀번호 수정

Q  채용에 필요한 서류는 언제 제출하나요?

A  서류는 최종 합격 후 입사시에 제출합니다.

Q  채용전형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
A  접수 마감된 후 채용단계마다 개별적으로 '문자'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가능

  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